주식회사 더로드

#73
안녕하세요, 구독자님! 
세상을 이롭게 하는 스마트 환경 파트너👪<더로드>입니다. 
로드가 6월 8일~10일 개최된 개최된 ENVEX2022 환경전시회에 참가했어요!

ENVEX는 환경보전협회가 주관하는 국제환경산업기술&그린에너지전시회로 4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국내 대표 환경전시회입니다. 올해 전시에는 총 267개 국내외 기업이 함께 했다고 합니다! 
로드는 로드의 사업분야와 제품을 알리고 타 참가기업의 기술을 리뷰하고 사업화 협업포인트를 찾아가는 것을 목표로 개최기간 모두 참가했어요. 😚

#ENVEX2022 환경전시회

부스에서는 커피박을 활용한 화학적 업사이클링 기술, 커피박 탄소양자점과 탄소에어로겔을 소개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시회 기간동안 팀원들과 모여서 참가한 다른 기업의 업사이클링과 CCUS 기술을 리뷰하며 로드가 공부할 부분을 도출해내기도 했어요! 

부스에는 180여명이 방문했으며 로드의 신기술에 감탄하시는 분들부터 구체적인 협업포인트부터 전문적인 상세기술에 대해 문의하시는 관련업체 기술자분들까지 정말 다양했어요. 다양한 업체와 방문객들께서 찾아주신 덕에, 로드도 간만에 여러 사람들에게 제품과 기업을 소개하는 시간이라 매우 행복하고 즐거웠습니다:) 💟

이번 전시회는 로드다운 스타트업의 에너지를 뿜뿜할 수 있던 활기찬 시간이었습니다! 로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연결된 다양한 기업과 협업포인트를 이어가고자 후속 미팅을 계획하고 있어요. 전시회 인연으로 혁신적인 제품화가 이뤄질 수 있도록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더로드 제품카탈로그 보기

더로드 제품카탈로그 요약(그림 클릭시 확대)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