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더로드

#68
안녕하세요, 구독자님! 세상을 이롭게 하는 스마트 환경 파트너👪 <더로드>입니다
2021년 11월 15일 월요일부터 11월 20일 토요일까지 총 6일간 창업도시 울산의 부흥을 위한 '울산 스타트업 페스타(USF)'가 개최됐습니다. 이번 행사는 매일 달라지는 컨셉과 창업 프로그램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되었습니다. 더로드는 11월 19일 금요일 Tech Startup IR Day에 참여했습니다!

#USF- Tech Startup IR DAY 참가

11월 15일부터 11월 20일까지 창업도시 울산을 위한 '울산 스타트업 페스타(USF)가 개최되었습니다. USF는 날짜별로 다양한 주제 프로그램을 설정하였는데요. 로드는 그 중 19일 세계의 날(글로벌 데이)에 참가하여 Tech Startup IR DAY에 함께 했습니다.

이번 IR의 특별한 점은 국내 행사임에도 불구하고 영어로 발표를 진행했다는 점입니다. 로드의 아이템이 국제시장으로 진출하는 방향을 소개하고 조언을 받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울산시는 '창업하기 좋은 도시'를 표방하며 창업활성화와 스타트업의 사업화를 지원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로드는 이러한 지자체의 관심과 지원이 더욱 활성화될수록 스타트업의 도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 믿습니다. 로드이 사업이 울산시와 함께 협업하는 날을 기대하며 열심히 하겠습니다!

* 현재 더로드는 기획, 마케팅, R&D 분야의 인재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더로드의 비전을 함께 이뤄갈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지원링크로 이동)

ㅇㅇ